실시간 뉴스


마녀공장, 봄 메이크업을 위한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 제안


- 2월 20일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을 통해 50% 할인 및 증정품 제공 프로모션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은 스틱 하나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을 제안한다고 10일 밝혔다.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 [사진= ]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 [사진= ]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그동안 마스크에 가려져 생략했던 치크, 립 등 색조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마녀공장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은 스틱 하나로 아이, 치크, 립까지 완성도 높은 원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스틱이다.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해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동물 보호 단체인 PETA 인증을 받은 비건 제품이다.

특히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 02호 루핑크텔캄’은 뮤트 핑크 컬러에 가벼운 피팅감으로 원하는 대로 레이어링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 오전 10시까지 마녀공장 공식몰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 퓨어 클렌징 오일 25ml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봄 맞이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을 사용해 보실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마녀공장과 함께 봄처럼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은 배우 강혜원을 앰버서더로 발탁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녀공장, 봄 메이크업을 위한 '노 머시 스펠 무드 스틱'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