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몬스타엑스 민혁, 4월 4일 군 입대 "더 멋있어질 것"(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4월 4일 군 입대한다.

민혁은 13일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에 "4월 4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아주 잠시 여러분들을 못 보게 될 것 같다"는 내용의 자필 편지를 올렸다.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26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2 멜론뮤직어워드'(MMA 2022)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26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2 멜론뮤직어워드'(MMA 2022)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민혁은 "앞으로의 시간을 스스로 더 단단해지는 시간으로 쓰고 더 멋있는 민혁이 되어서 몬베베의 더 큰 사랑을 받을 마음에 벌써부터 설렌다"며 "보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저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멋있는 사람이 되어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민혁은 셔누에 이어 두 번째로 몬스타엑스에서 군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아래는 민혁 자필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민혁입니다! 우리 몬베베들 '민혁입니다' 글만 보고서도 슬퍼하면서 들어왔을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제가 4월 4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아주 잠시 여러분들을 자주 못 보게 될 것 같아요. 카페 들어가서 톡톡도 써야 하고 활동도 하고 사진도 올리고 운동 끝나면 끝났다 말해주고 버블 라이브도 하고 몬베베 좋아하는 거 자주 해줘야 하는데 그거 잠시동안 못 해주는 게 가장 마음이 아프네요. 이거 말고는 기분 좋은 마음으로 다녀오려고 합니다!

앞으로의 시간을 스스로 더 단단해지는 시간으로 쓰고 더 멋있는 민혁이 되어서 몬베베의 더 큰 사랑을 받을 마음에 벌써부터 설레네요.

그리고 저 어디 멀리 떠나는 거 아니니까 너무 슬퍼하진 말아요. 몬베베들 많이 슬퍼할 것 같은데 그러지 않았으면 해요! 항상 그저 평범한 사람인 저에게 너무나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해요. 어떻게 해도 잘 갚아지지가 않는 것 같아서 또 미안하고요.

보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저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멋있는 사람이 되어서 돌아올게요 몬베베 너무너무 사랑하고요. 고맙고 내년에 웃으면서 만나요! 금방 올게!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타엑스 민혁, 4월 4일 군 입대 "더 멋있어질 것"(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