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23일 하루,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생활공작소‘네이버 브랜드데이’ [사진=생활공작소]](https://image.inews24.com/v1/570ddb8188add8.jpg)
생활공작소는 봄을 맞이해 이불 정리, 대청소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청소용품, 세탁용품, 위생용품을 중심으로 특가전을 준비했다.
누적 판매량 900만 개를 돌파한 핸드워시를 비롯해 향료를 제외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탁세제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생활공작소는 ‘식기세척기 세제 태블릿형’과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도 반값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뽑아쓰는 대나무 키친타올’은 목재펄프 대신 100% 대나무 원단을 활용한 제품으로 인공색소, 합성향료 및 표백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제품은 각각 500개 한정 수량으로 마련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브랜드데이 당일 오전 9시에는 쇼핑라이브도 진행된다. 라이브 중 열리는 퀴즈쇼 정답자 10명과 라이브 구매 인증 소비자 20명을 추첨해 각각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라이브 우수 구매자 중 20명을 추첨해 N페이(네이버페이) 1만원권 상품권도 증정한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환절기를 맞이해 이불 빨래와 집안 대청소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생활공작소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특가전을 준비했다”며 “단 하루 진행되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필요했던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