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퇴근길이슈] 유아인 출석 연기·오창석 결별·박지현 결혼·정동원 오토바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주]

◆"사실상 공개소환"…'마약 혐의' 유아인, 24일 경찰 조사 연기

배우 유아인이 6일 오후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2 부일영화상 시상식에 전년도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참석해 핸드프린팅 행사를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유아인이 6일 오후 해운대구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2 부일영화상 시상식에 전년도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참석해 핸드프린팅 행사를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의 경찰 소환 조사 일정이 연기됐습니다.

배우 유아인(엄홍식) 측은 경찰 소환 조사를 하루 앞두고 출석일자를 미뤄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법률대리인 인피니티 측은 "유아인은 현재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로부터 마약류 투약과 관련하여 수사를 받고 있으며, 마약범죄수사대로부터 이번 주 금요일에 출석하여 조사를 받으라는 통보를 받았다"라면서 "당시 경찰은 엄홍식 씨 소환이 비공개 소환임을 변호인에게 고지하였고, 또한 고지 여부를 떠나 '경찰수사사건등의 공보에 관한 규칙'에 의하면 피의자 소환은 비공개로 함이 원칙"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러나 아시는 바와 같이 모든 언론에서 유아인이 금요일에 출석한다는 사실이 기사화되었고, 그 중에는 경찰에서 엄홍식 씨의 출석 일자를 확인해주었다라는 기사도 있다"라며 "이로 인하여 엄홍식 씨 출석은 사실상 공개 소환이 되었으며, 이는 관련 법규정에 위배됨이 명백하다"고 출석일자 조정 요청 이유를 밝혔습니다.

더불어 "출석일자 조정 요청이 엄홍식 씨 입장에서는 출석을 일부러 늦추려는 의도가 전혀 없다"라며 "경찰과 출석일자가 협의되는 대로 빠른 시간 내에 출석하여 사실대로 성실히 조사를 받으며 수사에 협조할 생각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경찰에 따르면 유아인은 오는 24일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해 조사받을 예정이었습니다.

유아인은 프로포폴, 케타민, 대마, 코카인 등 마약 4종 투약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 오창석-이채은, 4년 열애 마침표 "올 초 결별, 이유는 사생활"

오창석과 이채은 [오창석 인스타그램]
오창석과 이채은 [오창석 인스타그램]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이 4년 열애 끝에 결별했습니다.

23일 오창석 소속사 PF컴퍼니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오창석과 이채은이 올 초 결별했다"고 전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연인 사이를 정리하고 서로 앞날을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습니다.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고 말을 아꼈습니다.

오창석과 이채은은 2019년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에서 만나 13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열애 해왔습니다.

두 사람은 2020년 한 차례 결별설과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잘 만나고 있으며,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2년여 만에 다시 한 번 결별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인정했습니다.

◆ '하트시그널3' 박지현, 25일 결혼 "늘 내 곁 지켜주는 반려자"

'하트시그널' 박지현 웨딩 화보 [사진=박지현]
'하트시그널' 박지현 웨딩 화보 [사진=박지현]

'하트시그널3' 박지현이 결혼합니다.

박지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내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주 토요일 결혼하게 됐다"고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박지현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감사하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박지현은 웨딩 화보도 여러 장 공개했는데, 우아한 순백 웨딩 드레스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박지현은 2020년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정동원, 자동차전용도로서 오토바이 몰다 적발 "깊이 반성"

가수 정동원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한터뮤직어워즈 2022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정동원이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한터뮤직어워즈 2022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정동원이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몰다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23일 정동원을 도로교통법 위반(통행 등의 금지) 혐의로 적발해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정동원은 이날 새벽 0시16분 동부간선도로에서 오토바이를 주행한 혐의를 받습니다.

경찰은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가 주행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현장에서 정동원을 붙잡았습니다. 정동원은 경찰에 "내비게이션을 보고 따라왔다가 길을 잘못 들었다"는 취지의 진술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쇼플레이 역시 이를 인정하며 "현장에서 본인이 교통법규를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다"라며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 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 정동원 군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전했습니다.

2007년 3월19일 생인 정동원은 올해로 16세로, 이틀 전인 지난 21일 원동기 운전면허를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이 공개한 시험자격에 따르면 제2종 원동기장치 자전거 면허의 경우 만 16세 이상이면 미성년자도 취득이 가능합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퇴근길이슈] 유아인 출석 연기·오창석 결별·박지현 결혼·정동원 오토바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