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가윤 "母 난소암+뇌종양에 세상 떠나…아들도 암 투병" 눈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가윤이 아들과 어머니를 위해 노래를 한다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는 가윤, 최신영, 한태웅, 송연, 무진이 출연했다. 초대 손님으로는 가수 진성이 함께 했다.

가수 가윤이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가윤이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가윤은 "23살 어린 나이에 결혼해 두 아들을 낳았다"라며 "제가 가족 생계를 유지해야 했다. 중국집 배달, 서빙 등 닥치는대로 일했다. 두 아들만 바라보며 살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큰 아들이 신경모세포종이라는 암 진단을 받았다. 불안하고 두려웠다. 아들에게 할 수 있는 치료를 다 해줬다. 빚도 많이 생기고 심리적 체력적으로 지쳐갔다"라며 "얼마 지나지 않아 어머니가 난소암 4기 진단을 받고 큰 수술을 했다. 9번의 항암 치료를 받으며 너무나 괴로워했다. 게다가 저는 이혼까지 하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또 "너무나 지쳐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더 이상 살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이 잠들어 있는 모습을 보고 정신이 들어 악착같이 살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다 잘 될거라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살았다"라며 "큰 아들은 1년에 한 번 암 검진만 하면 될 정도로 건강해졌고 어머니도 재발 없이 5년을 견디셨다. 하지만 신장 쪽으로 전이가 됐다는 판정을 받았고 뇌종양에 걸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머니가 '아침마당' 찐팬이다. 어머니에게 노래하는 모습을 꼭 보여드리고 싶었다. '아침마당' PD님께 전화를 받은 날 어머니를 하늘나라로 보낸 장례날이었다"라며 "오늘 이 무대는 하늘나라에서 어머니가 준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건강하게 잘 살고 있는 아들과 하늘에 계신 어머니께 멋진 노래 들려드리겠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가윤 "母 난소암+뇌종양에 세상 떠나…아들도 암 투병"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