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표절논란' 주언규, '더 타임 호텔' 제작발표 불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표절 논란에 휩싸인 유튜버 주언규(구 신사임당)가 '더 타임 호텔'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 더불어 '더 타임 호텔' 측은 출연진 주언규의 이름을 삭제한채 자료를 배포하며 본격 주언규 지우기에 나섰다.

12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더 타임 호텔'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는 남경모 PD를 비롯해 홍진호, 황제성, 존박, 래원, 신지연, 김남희, 김현규, 클로이 등이 출연한다.

'더 타임 호텔' [사진=티빙]
'더 타임 호텔' [사진=티빙]

이날 불참하는 주언규는 최근 유튜브 콘텐츠 표절 논란에 휩싸여 사과문을 게재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다만 '더 타임 호텔'은 주언규가 논란이 불거지기 전 참여했던 프로그램인 만큼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12일 '더 타임 호텔' 측은 "프로그램 녹화는 이미 마쳤고, 출연진들이 게임을 하는 장면이 있는 만큼 통편집은 어려울 것"이라면서 "(주언규가) 본편에는 출연하지만 외부 노출은 최대한 줄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 남은 시간이 0 이 되는 순간 체크아웃 되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승자에게는 최대 3 억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더 타임 호텔'에는 1세대 프로게이머이자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우승자 홍진호를 비롯해 개그맨 황제성, 가수 존박, 댄서 모니카, 래퍼 래원, '솔로지옥' 신지연, 아나운서 김남희, 배우 김현규, 걸그룹 시그니처의 클로이, 그리고 주언규가 출연한다.

12일 공개 예정.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표절논란' 주언규, '더 타임 호텔' 제작발표 불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