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믹 로맨스 연극 '체인징 파트너' 앙코르 공연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2017년 초연 당시 로맨틱 코믹물로 화제를 모았던 연극 ‘체인징파트너’(작/연출 장세윤)가 앙코르 공연된다.

연극 체인징파트너 공연 포스터 [사진=바람엔터테인먼트]
연극 체인징파트너 공연 포스터 [사진=바람엔터테인먼트]

국내 최대 결혼 정보 업체의 스타커플 매니저의 사소한 실수로 맞선 파트너가 바뀌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으로, 결혼 적령기에 놓인 두 쌍의 커플이 서로 정반대의 조건임에도 불구하고, 천천히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입소문을 듣고 극장을 찾은 관객들은 "체인지파트너 인생작이 될듯..."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만드는 연극!" "빵빵 터지는 웃음 가득한 연극이었어요!!" "스토리 탄탄, 연기력 탄탄, 비주얼 탄탄한 연극" "달달하고 상큼하고...기대이상..롱런 기대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극‘체인징파트너’는 연애를 책으로 배운 7급 공무원 최민석역에 강성민,이상곤,김정운이, 좋은 조건을 원하는 내숭 100단 아나운서 지망생 김희선역에는 이채비,최연청,구도경, 시덥지 않은 농담을 일삼는 부잣집 외동아들 채민석역에는 김태형,김형민,문지후,강이성, 사랑을 믿지 못하는 순정만화 작가 김희성역에는 김가현,김여진,장윤정이 결혼정보업체 실장역에는 박강록,장세윤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에는 크러핀 김태형이 캐스팅이 되어 무대에서 선보인다. 영화배우 강성민, 노을의 리더인 가수 이상곤, 영화배우 김정운, 트롯가수 이채비도 함께한다.

연출 장세윤은 "연인들뿐만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와 보기 좋은 공연"이라며 "새로운 두 쌍의 대환장 케미는 지난 공연보다 로맨스 로맨틱 코미디 장르 연극의 재미를 제대로 더욱 살려 더 강력한 웃음 폭탄을 터트린다"고 말했다.

연극 ‘체인징파트너’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3관에서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후7시30분, 토요일은 3시,6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후 5시에 공연이 시작되며, 매월 둘째주, 네째주 일요일, 매주 월요일은 공연이 없다.

공연은 만13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믹 로맨스 연극 '체인징 파트너' 앙코르 공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