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배두훈과 배우 강연정이 부부가 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6일 배두훈, 강연정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포레스텔라 멤버 배두훈과 배우 강연정의 결혼식에서 김연아가 포착됐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https://image.inews24.com/v1/3c275cfc9f90b3.jpg)
배두훈과 강연정 부부의 화사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배두훈은 화이트 수트를 차려입고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강연정은 단발머리에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미모를 과시했다. 결혼식에는 고우림의 아내인 김연아도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끈다.
배두훈, 강연정 부부의 웨딩 화보에서도 포레스텔라 멤버들과 함께 들러리로 선 김연아의 모습이 포착됐다.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연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레스텔라 멤버 배두훈과 배우 강연정의 결혼식에서 김연아가 포착됐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https://image.inews24.com/v1/e2e30552596a64.jpg)
자리를 빛냈다. 김연아의 모습은 배두훈, 강연정 부부의 웨딩 화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 포레스텔라 멤버들과 함께 검은색 의상을 입고 흰색 드레스와 슈트를 입은 5월의 부부를 축하해 주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배두훈과 강연정은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의 작품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 8년여 동안의 진지한 연애 끝에 부부가 됐다. 지난 달 3일 배두훈은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리며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주었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고마운 사람"이라고 애정을 표했다.
이로써 배두훈은 김연아와 결혼한 고우림에 이어 포레스텔라의 두 번째 품절남이 됐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