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엔하이픈, 日 오리콘 주간앨범 랭킹 1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신보가 일본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30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6월 5일 자/집계기간 5월 22~28일)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4집 'DARK BLOOD'가 주간 판매량 16만 5천 장으로 주간 앨범 랭킹 1위로 직행했다. 이 앨범은 일본 발매일(5월 26일)을 포함해 단 사흘 간의 판매량만으로 주간 랭킹 1위를 찍었다.

엔하이픈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빌리프랩]
엔하이픈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빌리프랩]

오리콘은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한 기사를 통해 'DARK BLOOD'의 이번 1위 달성으로 엔하이픈은 해외 아티스트 '앨범 연속 1위 획득 작품수' 공동 2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엔하이픈은 미니 2집 'BORDER : CARNIVAL'부터 'DARK BLOOD'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앨범 총 6작품을 연이어 주간 앨범 랭킹 정상에 올려 놓았다.

'DARK BLOOD'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는 지난 5월 26일 자 차트에 1위로 직행했고, 이로써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총 7개의 앨범을 모두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에 올리기도 했다.

한편, 'DARK BLOOD'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 주에 132만 장 이상 팔려 주간 차트 1위에 안착하는 동시에 엔하이픈 음반의 첫 주 판매량 자체 최고기록을 경신했다. 이 앨범은 또한, 22일 오전 10시까지 기준으로 일본, 인도네시아, 프랑스, 멕시코 등 3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엔하이픈, 日 오리콘 주간앨범 랭킹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