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 최초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이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신곡 '모래 알갱이'를 첫 공개한다.

3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2화에서는 임영웅의 첫 해외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 비하인드가 최초 공개된다.

마이 리틀 히어로 [사진=KBS]
마이 리틀 히어로 [사진=KBS]

임영웅의 LA 숙소는 힙한 카페와 스트릿 숍이 즐비한 La Brea(라 브레아)로, 마음에 드는 방을 발견한 임영웅은 행복해하며 앞으로 LA에서 펼쳐질 솔직하고 자유로운 일상 공유를 예고했다.

LA 감성을 가득 담은 임영웅의 러닝 패션과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숙소 밖 풍경, 그리고 군침을 자극하는 미국식 부대찌개 먹방까지 화려한 볼거리가 계속된다.

특히 임영웅은 클래식하면서도 웅장한 돌비씨어터의 분위기에 입을 다물지 못하며 만감이 교차한 모습도 보이고, 콘서트를 앞둔 자신만의 루틴도 최초 공개한다.

"팬들의 함성소리가 잊히지 않고 항상 기억난다"는 임영웅이 보여줄 무대 장악력과 함께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이 되어주고 있는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케미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임영웅의 신곡 '모래 알갱이'는 5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음원 공개에 앞서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 최초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