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켓몬스터DP', 개봉 첫 주말 애니메이션 1위…"레전드는 영원"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가 개봉 첫 주말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가 개봉 첫 주말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5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는 주말동안 7만1천834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수는 42만 7천350명이다.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사진=NEW]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사진=NEW]

또한 영화는 지난 5월 31일 개봉 이후 연일 전체 상영작 박스오피스 5위권 내에 진입, 흥행 저력을 꾸준히 과시하고 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인간을 심판하기 위해 수천 년의 잠에서 깨어난 아르세우스의 오해를 푸고 미케나 마을을 구하기 위한 지우와 피카츄의 시공간을 초월한 모험 이야기.

영화를 본 관객들은 '아이도, 어른도 빠져드네요. 완전 재미있는 시간' '약 10년 전에 보고 다시 보는데 정말 웅장해지고 온몸에 전율이 올라왔다' '보고 또 봐도 몰입되는 영화!' '14년만에 똑같은 극장에서 봤는데 여전히 재미있네용' '레전드 아르세우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DP :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현충일 연휴에도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켓몬스터DP', 개봉 첫 주말 애니메이션 1위…"레전드는 영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