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마트카라,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2023 시즌 1' 참가


'수분제로기술' 신제품 선보여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메가쇼 2023 시즌 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사진=스마트카라]

메가쇼는 수도권 600만 주부의 구매력이 높은 지역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홈&라이프, 식품, 뷰티, 여행 등 일상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경쟁력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650개 기업이 참가해 총 1,000여 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스마트카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분 많은 한국 음식 특성에 맞춰 연구개발된 스마트카라만의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을 소개한다. 또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메가쇼에서만 진행하는 전 품목 현장 특별할인 혜택과 스페셜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스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카라 포토부스도 마련됐다. 스마트카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혹은 카카오 채널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스마트카라 브랜드 모델 현빈이 담긴 특별한 인화지에 3컷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촬영 후 기념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선물한다. 해시태그와 함께 스마트카라 부스 혹은 제품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타포린백(전원)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QR코드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친환경 네트백을 제공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독자적인 고온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로 음식물의 수분을 99.65%까지 제거해준다. 별도의 설치 없이 터치 한 번으로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5%까지 감량 가능하며, 3중 에코필터가 악취를 잡아 여름철에도 쾌적한 주방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음식의 수분을 제대로 잡아주는 수분제로 기술력을 지닌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메가쇼에 참가했다”며 “현장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트카라,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2023 시즌 1'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