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종영] '마이 리틀 히어로', 아듀 임영웅…행복했던 5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가 오늘(25일) 종영한다. 지난 5월27일 첫 방송된 '마이 리틀 히어로'는 5부를 끝으로 시청자들과 아쉬운 작별을 나눈다.

25일 오후 9시25분 방송되는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임영웅은 예상치 못한 게스트와 과학 대화를 나누고, 함께 사막에서 별을 보는 등 새로운 면모를 드러낸다. 사막에서 뮤직필름 2탄 '연애편지'를 선보이기도 하고, '악마의 핫소스'를 게스트에게 건네는 장꾸미를 드러내기도 한다.

마이 리틀 히어로 [사진=KBS]
마이 리틀 히어로 [사진=KBS]

마이 리틀 히어로 [사진=KBS]
마이 리틀 히어로 [사진=KBS]

이 외에도 임영웅은 기상 모습을 비롯해, 샌디에이고 여행기, 해안가 드라이브, 경비행기 타기 도전 등 색다르고 여유 가득한 일상을 공개한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최고 시청률 6.3%(6월3일 방송분,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KBS 효자 프로그램으로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과연 마지막회에서는 어떤 성과를 거두며 유종의 미를 거둘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는 임영웅의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임영웅은 앞서 지난 2월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첫 해외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를 개최한 바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공연 전후로 미국을 즐기는 임영웅의 솔직한 모습을 담아냈다.

임영웅은 최근 두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를 발표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종영] '마이 리틀 히어로', 아듀 임영웅…행복했던 5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