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 이자연x추가열 특집…성민·홍자→황민우&황민호 출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불후의 명곡'이 이자연, 추가열 특집을 마련했다. 이자연은 대한가수협회 협회장이고, 추가열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회장이다.

8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신수정 이희성) 614회는 '아티스트 이자연&추가열 특집'으로 꾸며진다. 임태경, 성민, 스테파니&설하윤, 육중완밴드, 홍자, 황민우&황민호가 무대에 오른다.

불후의 명곡 [사진=KBS]
불후의 명곡 [사진=KBS]

이자연은 여성가수로는 최초로 대한가수협회장에 올랐으며 '여자는 눈물인가봐' '구름 같은 인생' '찰랑찰랑'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추가열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1호 포크가수로 2002년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밖에도 추가열은 금잔디의 '오라버니' '일편단심' 등을 작사-작곡했다.

방송에서 임태경은 '구름 같은 인생', 성민은 '밤 열차', 스테파니&설하윤은 '오라버니'를 부른다. 특히, 지난 2016년 8월 '룰라 편'에 출연했던 성민은 '불후의 명곡'에 무려 7년 만에 출연을 확정했다. 또 2021년 10월 '오 마이 스타' 편에서 듀엣을 이룬 바 있는 스테파니와 설하윤이 또 한번 뭉쳐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어 육중완밴드는 '찰랑찰랑', 홍자는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 황민우&황민호 형제는 '당신의 의미'를 선곡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 이자연x추가열 특집…성민·홍자→황민우&황민호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