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은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잠실 롯데 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 포스 수프림 팝업(사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비오템 '포스 수프림 팝업'은 ▲전문 바버의 눈썹, 헤어라인, 쉐이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그루밍 바 ▲골프 퍼팅 게임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 전문 기기로 스킨 스페셜리스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피부 컨설팅 존 ▲셀프 포토기기 등의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팝업 방문 시, 브랜드 관계 없이 스킨케어 화장품 공병을 가져오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박보검의 한정판 포토카드 4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번 팝업을 기념하여 지난 27일, 비오템 앰버서더 박보검, 빈지노, 이동휘가 방문했다.
새롭게 출시된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는 모공·결·광채·주름을 한 번에 개선해주는 포인원(4-in-1)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AHA, BHA, PHA 3가지 필링 성분과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라이프 플랑크톤™의 정교한 포뮬러가 피부 각질 정돈과 보습 케어는 물론 모공 케어와 피부 결 케어까지 책임진다.”며 “'컴포트 워터 텍스처’로 끈적이거나 기름지지 않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시더우드 향으로 기분까지 업그레이드를 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번 팝업에서 비오템 옴므의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는 8월 26일 롯데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을 통해 선런칭 되었으며, 9월 1일 전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