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인나x츄, 오디오 드라마 '하루 한방울' 도전…고영배·윤지성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유인나와 가수 츄, 고영배, 윤지성이 오디오 드라마 '하루 한방울'로 호흡을 맞춘다.

KBS 라디오가 청춘 성장 오디오 드라마 '하루 한방울'을 발표한다. '하루 한방울'은 총 10부작의 오디오 드라마로 수영 강사 방울과 청력을 잃어가는 중에도 인명구조요원 자격증에 도전하는 하루를 둘러싼 우정과 도전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유인나 츄 [사진=조이뉴스24 DB]
유인나 츄 [사진=조이뉴스24 DB]

특히 동시녹음이라는 기존의 라디오 드라마 제작 방식을 탈피해 100% 디지털 포스트 프로덕션으로 제작해 대사 전달력과 공간감 등 획기적으로 향상된 청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이후 다시금 KBS 라디오로 복귀하는 유인나와 홀로서기 이후 복귀작으로 오디오 드라마를 선택한 츄, 정극 연기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고영배와 윤지성 외에도 KBS 쿨FM DJ 조우종, 이현우, 박명수, 이은지, 황정민, 윤정수, 남창희 등이 까메오로 출연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적재, 정인, 고영배, 김수영, 장들레 등 실력파 뮤지션이 참여한 OST.를 동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OST 음원은 9월 3일과 5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유튜브, 스포티파이, 멜론, 지니 등 전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드라마 '하루 한방울'(기획 이충언, 연출 송윤선, 권소희, 극본 이민혜)은 오는 9월 4일부터 KBS 쿨FM 스테이션 제트(매일 밤 12시, FM 89.1MHz)를 통해 5일간 방송될 예정이며 9월 4일 적재, 5일 김수영, 6일 츄, 7일 장들레, 8일 유인나와 고영배가 직접 출연해 드라마를 함께 듣고 OST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인나x츄, 오디오 드라마 '하루 한방울' 도전…고영배·윤지성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