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IT 작업자의 문화를 바꾸는 브랜드 너디너리가 '너디너리 데모데이' 행사를 서울 공덕동 프로트원에서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너디너리 데모데이는 IT 업계 관련된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반 참가는 전액 무료, 컨퍼런스 세션은 유료의 형태로 진행한다.
너디너리 데모데이는 IT작업자들을 위한 축제로, ▲대학생들에게는 스타트업에 대한 관심을, ▲예비·초기 창업자에게는 고객 유치와 서비스 홍보를, ▲기업 관계자에게는 우수한 인재를 탐색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 '너드'가 세상을 바꾼다"라는 슬로건하에 '너디너리 데모데이'는 ▲B1F는 세상을 바꾸고 싶은 'IT 연합 동아리'의 부스, ▲1F는 세상을 바꾸고 있는 'IT 기업'의 부스, ▲5F는 세상을 바꾸고 있는 '사람들'의 컨퍼런스 세션으로 구성된다.
컨퍼런스 세션에서는 19명의 연사가 준비한 발표 세션이 진행되며, ▲기술 성장 ▲커리어 성장 ▲협업 & 생산성 & 일하는 방법 총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바리퍼블리카(토스), 당근마켓, 우아한형제들, 헤이딜러 등이 주요 연사로 등장, IT업계 종사자로서의 기술 경험 및 인사이트를 생생하게 공유할 예정이다.
IT 연합 동아 리세션에는 너디너리 소속의 동아리 UMC, CMC 그리고 너디너리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KDT ASAC 부스가 마련되어 이들의 다양한 IT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발 및 기획 인사이트를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서울대 창업동아리 등 다양한 동아리 및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동아리 세션에서는 너디너리에서 제시하는 커리어 성장의 방향성을 얻을 수 있으며, IT 개발팀 빌딩 플랫폼인 '그릿지'에서 프리랜서 작업자로 활동할 수 있는 작업자 등록 세션도 마련되어 있다.
IT 기업 세션에서는 스타트업 기업 서비스의 이해, 채용, 개발자들과의 네트워킹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너디너리 데모데이' 행사는 뤼튼테크놀로지스, 쿼타북, 커리어멘토스, 슥삭, EO, 라이프멘토스등 다양한 기업이 후원 및 참여한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