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티즈 종호, 반월상 연골판 파열 호전…활동 복귀(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에이티즈 종호가 약 3개월 만에 활동 복귀한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종호의 호전 상태 및 향후 활동에 대해 알렸다.

그룹 에이티즈(ATEEZ) 종호가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니 6집 앨범 '제로 : 피버 파트2'(ZERO : FEVER Part.2)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
그룹 에이티즈(ATEEZ) 종호가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니 6집 앨범 '제로 : 피버 파트2'(ZERO : FEVER Part.2)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

소속사는 "종호는 지난 8월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 받고 그에 따른 수술 및 재활 치료에 전념하여 현재는 일상 복귀 후 걷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태"라며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유동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종호는 '엠카운트다운 인 프랑스'부터 스케줄에 복귀한다. 다만 격한 안무는 자제하고 앉거나 서서 무대를 진행한다.

앞서 에이티즈 측은 지난 8월 26일 종호의 반월상 연골판 파열 진단을 전하며 수술 및 치료로 인한 활동 중단을 알렸다. 이후 에이티즈 스케줄은 종호를 제외한 7인 체제로 이어왔다.

아래는 KQ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ATEEZ(에이티즈) 종호의 호전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종호는 지난 8월 '반월상 연골판 파열'을 진단 받고 그에 따른 수술 및 재활 치료에 전념하여 현재는 일상 복귀 후 걷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당사는 최근 아티스트와 충분한 대화를 나눈 후,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유동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예정된 ‘MCOUNTDOWN IN FRANCE’부터 종호의 스케줄 복귀를 안내드립니다.

다만 확실한 회복을 위해, 당분간 격한 안무는 자제하고 앉거나 서서 무대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당사는 지속적으로 아티스트 회복과 완치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티즈 종호, 반월상 연골판 파열 호전…활동 복귀(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