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200' 2주 연속 상위권 '강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2주 연속 상위권을 유지했다.

지난달 3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4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은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19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지난주(10월 28일 자) '빌보드 200'에 3위로 진입한 뒤 호성적을 이어갔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2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빅히트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2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빅히트뮤직]

'이름의 장: FREEFALL'은 이 외에 '월드 앨범' 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을 지켰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나란히 3위에 올랐다. 이 앨범은 지난주 1위로 진입한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에서는 6위에 자리하며 2주 연속 '톱 10'을 유지했다.

이 앨범의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은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6위, '글로벌 200'과 '글로벌 (미국 제외)'에서는 각각 183위와 112위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아티스트 100' 13위에 이름을 올렸는데, 이는 이번 주 차트인한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순위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여는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FINALE'로 두 번째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에 앞서 이들은 오는 3일 니혼TV 'ZIP!'과 6일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등 일본 유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200' 2주 연속 상위권 '강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