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하이-비와이, 지니뮤직 페스티벌 선다…2차 라인업 발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하이와 비와이 등이 지니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3일 지니뮤직은 12월 9일과 10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하이를 비롯해 비와이, 씨잼, 한승우, 미노이, 식케이, 쿠기, 던말릭, 유라(youra) 총 9인이 포함됐다.

지니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사진=지니뮤직]
지니뮤직 페스티벌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사진=지니뮤직]

2012년 앨범 '1,2,3,4(원,투,쓰리,포)'로 데뷔해 '한숨' '홀로' 등을 히트시킨 이하이가 무대에 올라 관객과 만난다.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이하이만의 인상적인 라이브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가라사대', 'Day Day'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대한민국 힙합신의 중심 래퍼 비와이, 경쾌하고 빠른 랩을 구사하는 실력파 씨잼이 펼치는 열정적인 무대도 예정되어 있다.

한승우, 미노이, 식케이, 래퍼 쿠기도 지니뮤직 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쇼미더머니11' TOP4에 이름을 올리며 압도적인 랩 실력을 선보인 던말릭과 싱어송라이터 유라(youra)의 라이브도 이어질 예정이다.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9일 지코, 창모, 식케이, 기리보이, 아이엠(I.M), 쿠기, 던말릭, 유라(youra)가 등장하고 10일 이하이, 비와이, 씨잼, 릴러말즈, 한승우, 원슈타인, 빅나티, 미노이가 뜨거운 라이브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1-2차 라인업 공개하며 페스티벌을 향한 뜨거운 열기를 이어온 지니뮤직은 조만간 최종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의 티켓은 예스24, 네이버, 인터파크, 위메프, STAYG에서 판매된다. 지니뮤직의 유료 고객은 일반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라이브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STAYG)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관객들이 겨울을 잠시 잊고 여름을 즐기며 힙합 음악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역시즌 페스티벌로 기획됐다.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관객들이 활동적으로 움직이며 참여하는 테마파크형 페스티벌로 다양한 여름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하이-비와이, 지니뮤직 페스티벌 선다…2차 라인업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