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마이걸 승희, '정년이' 출연 확정…김태리·신예은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오마이걸 승희가 '정년이' 출연을 확정했다.

19일 WM엔터테인먼트는 "승희가 '정년이'에서 초록 역을 맡아 두번째 정극에 도전한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식을 전했다.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새 드라마 '정년이'(연출 정지인 극본 최효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N, 매니지먼트mmm,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소녀 정년(김태리 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25일 오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그룹 오마이걸 승희가 25일 오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DB]

극중 승희는 정년(김태리 분)과 같이 오디션을 통해 매란국극단에 들어온 연구생 동기 초록 역을 맡았다. 초록은 정년을 미워하고 괴롭히지만, 알고 보면 은근히 단순하고 남들에게 속을 읽히기 쉬운 귀여운 성격의 인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리드보컬로, 여러 무대를 통해 보컬 실력을 드러낸 승희는 여성국극단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인만큼, 이번 작품을 위해 촬영 수개월 전부터 소리를 배우며 준비에 몰두하는 등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오아시스'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 섬세한 감정선부터 통통 튀는 캐릭터 표현까지 완벽히 소화한 승희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마이걸 승희, '정년이' 출연 확정…김태리·신예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