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얄로더' 이준영 "당연히 흙수저인 줄, 이재욱도 같은 생각"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준영과 이재욱이 '로얄로더'의 대본에 큰 재미를 느꼈다고 전했다.

이준영은 26일 오전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감독 민연홍) 제작발표회에서 "대본을 너무 재미있게 읽었다. 금수저 역을 맡았는데 처음엔 흙수저인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배우 이준영과 이재욱이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이준영과 이재욱이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금수저와는 거리와 멀다고 생각하고 살다가 제안을 받았을 때 당연히 흙수저라고 생각했는데 대본을 보니 금수저더라. 놀랐다"라며 "저뿐만 아니라 (이재욱도) 똑같이 생각했더라. 우리는 금수저와 어울리는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봤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술술 읽히는 대본을 선호하는데 이 작품이 그랬다. 몇 번 읽어도 막히는 부분 없었고 재미있었다"라고 대본의 재미를 강조했다.

이재욱 역시 "대본을 읽고 배우들도 추리를 해야 했다. 굉장히 궁금해서 감독님께 다음 내용을 묻기도 했다. 재미있고 흥미로웠다"라며 "첫 장면이 강렬하다. 이게 왜 이런 상황이 일어나는지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장면이다. 시청자들도 재미있게 봐주실 거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이재욱은 살인자의 아들 한태오 역을, 이준영은 재벌가의 혼외자 강인하 역을, 홍수주는 빚쟁이의 딸 나혜원 역을 맡아 대한민국 가장 높은 곳을 차지하기 위한 예측불가 욕망의 질주를 그려낸다.

'로얄로더'는 오는 2월 28일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얄로더' 이준영 "당연히 흙수저인 줄, 이재욱도 같은 생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