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트롯2' 황민우·황민호, 초이랩 전속계약…트로트 가수 도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트로트 가수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새 소속사에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15일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초이크리에이티브랩(대표 최신규)은 "황민우, 황민호 형제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트로트 가수로서 두 사람의 매력이 만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황민우 황민호 프로필. [사진=초이랩]
황민우 황민호 프로필. [사진=초이랩]

황민우, 황민호는 끈끈한 우애를 지닌 트로트 형제다. 지난 2022년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함께 출연해 각자의 매력과 실력을 발산하며 트로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황민우는 올해 성인이 된 2005년생 신예로, 어린 시절부터 '리틀 싸이'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대디(DADDY)'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이후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보이스트롯', '미스터트롯2' 등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지난해에는 직접 작사, 작곡한 첫 트로트 앨범 '오빠(OPPA)'를 발매하며 종횡무진 활동 중이다.

2013년 초등학생 황민호는 '보이스킹', '미스터트롯2' 등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나이가 믿기지 않는 짙은 감성과 가창력으로 주목 받은 트로트 신동이다. 특히 '미스터트롯2'에서 선보인 '님이여', '천년바위', '님은 먼곳에' 등의 무대가 많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황민우, 황민호 형제는 초이랩에 함께 둥지를 틀고 트로트 가수로서 도약을 시작한다.

한편, 초이랩은 최신규 대표가 이끄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과 '미스트롯3' TOP7 김소연이 소속돼 있으며, 최근 트로트 여왕 김연자와 '미스터트롯2' TOP7 진욱에 이어 황민우, 황민호 형제를 차례로 영입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2' 황민우·황민호, 초이랩 전속계약…트로트 가수 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