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스테이션, 두산과 2024시즌 광고 프로모션 계약


선수단 유니폼·의류 가슴 상단 티스테이션 자수 광고 부착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9년 연속 함께한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티스테이션'(T’Station)’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티스테이션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운영하고 있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두산 구단과 티스테이션은 인연이 오래됐다.

지난 2016년 첫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후 올해까지 9년째 동행을 이어간다.

두산 선수단은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2024시즌 유니폼을 비롯한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를 부착한다. [사진=두산 베어스/티스테이션]
두산 선수단은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2024시즌 유니폼을 비롯한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를 부착한다. [사진=두산 베어스/티스테이션]

두산 선수단은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2024시즌 유니폼을 비롯한 공식 의류에 티스테이션 로고를 부착한다. 또한 홈 구장인 잠실구장 전광판과 출입구 등 주요 공간에도 티스테이션 브랜드를 팬들에게 노출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490여개에 달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타이어 구매, 장착, 점검, 관리 등 원스톱 솔루션 '올마이티 서비스'를 통해서는 최적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스테이션, 두산과 2024시즌 광고 프로모션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