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정재 주연 '애콜라이트' 6월5일 공개…예고편 공개 하루만 5천만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정재가 출연하는 '애콜라이트'가 6월5일 첫 공개된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가 한국 시간으로 6월 5일, 1, 2회 에피소드 글로벌 동시 공개를 확정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예고편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애콜라이트'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애콜라이트'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20일 공개된 '애콜라이트'의 2차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국내외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전설적인 제다이 '마스터 솔'로 돌아온 이정재의 압도적인 아우라와 고 공화국을 뒤덮은 어두운 위험의 서막이 본격적으로 그려지며 수많은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아만들라 스텐버그)과 강력한 포스를 지닌 제다이(캐리 앤 모스)가 펼치는 액션, 보이지 않는 적들의 침입과 살해되고 있는 제다이들까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전개와 다채롭게 그려지는 고 공화국 시대 속 화려한 볼거리들이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스타워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애콜라이트'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 직후 단 24시간 만에 무려 5,13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알리며 그 화제성과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국내 역시 폭발적인 반응이 연일 계속되고 있다. 무엇보다 '마스터 솔' 이정재의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존재감에 끊이지 않는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어린 제자들에게 가르침을 주는 '마스터 솔'의 묵직한 내레이션은 물론 의문의 적과 벌이는 1:1 액션과 티저 예고편 막바지에 그려진 제다이들의 강렬한 광선검 액션이 모두 이정재를 중심으로 펼쳐지며 스타워즈 세계관에 합류한 이정재의 새로운 모습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애콜라이트'는 루카스 필름의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로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시리즈 '러시아 인형처럼' 레슬리 헤드랜드가 연출을 맡았다. 이밖에 '스타워즈' 명작들에 참여한 제작진이 함께한다. 이정재, 아만들라 스텐버그,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조디 터너 스미스, 레베카 헨더슨, 찰리 바넷, 딘-찰스 채프먼, 캐리 앤 모스 등이 출연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정재 주연 '애콜라이트' 6월5일 공개…예고편 공개 하루만 5천만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