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은빈, '꿍따리 샤바라' 발표…'무인도의 디바' 스태프 뭉쳤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박은빈이 클론의 '꿍따리 샤바라'를 리메이크해 선보인다.

박은빈이 가창에 참여한 '꿍따리 샤바라'가 28일 정오에 공개된다. '꿍따리 샤바라'는 1996년 데뷔한 남성 듀오 클론의 데뷔곡으로 신나는 리듬과 강렬한 비트로 세대를 아우르며 큰 인기를 얻은 곡이다. '꿍따리 샤바라'는 뚜렷한 의미를 갖지 않는 의성어지만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가사로 인해 행복과 희망의 주문으로 대중들에게 각인되었다.

박은빈 [사진=나무엑터스 ]
박은빈 [사진=나무엑터스 ]

이번 음원 발표는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로 인연을 맺은 음악 스태프들과 다시 한번 뭉쳐 최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박은빈은 특유의 따뜻함이 녹아져 있는 청아한 목소리로 '꿍따리 샤바라'를 재해석해 원곡의 힘찬 희망의 에너지를 활기차게 전한다. 또한 박은빈은 이번 곡을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모두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박은빈은 지난해 '무인도의 디바'에서 가수 지망생 서목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믿고 보는 배우' 뿐만 아니라 '믿고 듣는 배우'로 큰 화제를 모았다. 박은빈은 올해 초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를 개최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은빈, '꿍따리 샤바라' 발표…'무인도의 디바' 스태프 뭉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