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류준열→박정민 가혹한 쇼 '더 에이트 쇼', 5월 17일 공개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The 8 Show'(더 에이트 쇼)가 5월 17일 공개를 확정 짓고,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The 8 Show'​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더 에이트 쇼'가 5월 17일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가 5월 17일 공개된다. [사진=넷플릭스]

'​더 킹', '관상'​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재림 감독의 첫 넷플릭스 시리즈 연출작이자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의 캐스팅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쇼가 시작되기 전인 레드 커튼을 배경으로 핀 조명을 받고 있는 8명의 참가자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본격적으로 쇼에 참가하기 전, 설렘과 경계가 공존하는 얼굴을 하고 있는 이들은 체크 셔츠와 드레스, 수트 등 다양한 복장을 하고 있어 과연 어떤 사연으로 쇼에 참여하게 된 건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혹하지만 가혹한 쇼가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시간'이 곧 돈이 되는 '쇼'인 'The 8 Show'에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류준열, 박정민이 '더 에이트 쇼'에서 열연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류준열, 박정민이 '더 에이트 쇼'에서 열연하고 있다. [사진=넷플릭스]

함께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신사 숙녀 여러분 지금까지 오래 기다리셨습니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쇼장 문을 열고 들어오는 류준열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수익 보장, 숙식 제공, 정원 8명, 그리고 필요한 건 오직 '시간' 뿐인 'The 8 Show'에 초대를 받는 8명의 참가자들. ​'시간이 흐르면 돈이 쌓인다'는 단순한 룰 아래 이들은 8개의 층으로 나뉘어진 비밀스러운 공간에서 협력과 대립, 배신을 거듭하며 희로애락을 맛보게 된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The 8 Show'​ (더 에이트 쇼)는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눈을 뗄 수 없는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누구나 혹할 법한 달콤한 제안과 숫자 8로 이루어진 독보적인 설정, 그리고 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인간 군상과 원초적인 욕망을 담았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류준열→박정민 가혹한 쇼 '더 에이트 쇼', 5월 17일 공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