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아한 인생' 김의성·고준희·프리지아→구혜선 출격…26일 첫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이 스타들의 충격적인 일상을 조명한다.

26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될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연출 권대현)이 스타들의 독특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우아한 인생 [사진=tvN ]
우아한 인생 [사진=tvN ]

'우아한 인생'은 독특한 삶을 사는 셀럽의 일상이 진실인지 설정인지 맞혀보는 관찰 추리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 규현, 미미가 MC를 맡고 김의성, 고준희, 장혁, 최다니엘, 박진희, 추성훈, 박태환, 홍진호, 구혜선, 박준형, 황보라, 줄리엔 강&제이제이, 진용진, 프리지아, 소유, 기은세 등이 게스트 출연을 예고하고 있다.

"진짜 이런 리얼은 처음 보네"라는 전현무의 반응으로 시작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우아한 인생’을 찾아올 게스트들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식사 중인 고준희, 누군가의 이야기에 집중한 김의성, 야외 취침을 한 듯 자연인 비주얼의 최다니엘, 차에서 컵라면을 먹고 있는 구혜선 등이 눈길을 끈다.

또한 전현무가 "뭐야 이거?", 규현이 "나 진짜 소름 돋을 것 같은데", 미미가 "진짜 대박이다"라고 놀라 믿을 수 없는 진실 또는 드라마 같은 설정으로 시선을 집중시킬 스타들의 일상을 궁금하게 만든다. 게다가 미미는 손이 아닌 턱으로 버저를 연타해 깨알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각양각색 영화 같은 삶을 보여줄 스타 중 우아한 연기를 하는 이와 리얼한 인생을 사는 이는 누구일지, 전현무와 규현 그리고 미미는 이를 가려낼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아한 인생' 김의성·고준희·프리지아→구혜선 출격…26일 첫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