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금, 이 순간', 윤종신·백지영·김민석 출연…30일 첫방송


[조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지금, 이 순간'이 명곡 속 숨은 이야기와 함께 찾아온다.

tvN STORY 신규 음악 예능 아는 노래, 모르는 이야기 '지금, 이 순간'이 5월 30일 저녁 8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하고 명곡 가창 티저 영상 3종을 공개했다.

가수 윤종신, 백지영, 김민석이 출연하는 tvN STORY 새 음악 예능 '지금, 이 순간'이 오는 30일 첫방송된다. 사진은 티저영상 스케치. [사진=tvN STORY]
가수 윤종신, 백지영, 김민석이 출연하는 tvN STORY 새 음악 예능 '지금, 이 순간'이 오는 30일 첫방송된다. 사진은 티저영상 스케치. [사진=tvN STORY]

'지금, 이 순간'은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가수와, 이들을 대표하는 명곡 뒤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누며 후배 가수들의 헌정 무대를 담은 음악 토크쇼이다.

대한민국의 한 획을 그은 레전드 가수들이 직접 출연해 명곡의 탄생 배경과 대중들이 몰랐던 음악 속 숨겨진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짚어본다. 아울러 수십 년 전의 생생한 이야기들과 함께 당시 음악적 고향으로 여행을 떠나 초심으로 돌아간 공연을 통해 선배 가수와 후배 가수들이 화합의 장이 이뤄져 훈훈하고 유쾌한 모습들을 전한다.

'지금, 이 순간'의 대표 후배 가수이자 프로듀서 겸 스토리텔러인 '풀어듀서' 역할에는 믿고 보는 유쾌한 입담과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윤종신, 백지영, 그리고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의 멜로망스 김민석이 진행자로 나서 3MC 기대감을 높인다.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여 명곡에 녹여진 히스토리와 의미 있는 공간에서 펼쳐내는 감동적인 공연을 예고하는 만큼 어떤 레전드 선배 가수들이 출연할지 궁금해진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한국 가요계를 빛낸 명곡의 한 소절을 부르는 3MC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종신은 1981년 발매된 산울림의 '청춘', 백지영은 1978년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 김민석은 1979년 조용필의 '창밖의 여자'를 열창하며 '귀호강' 커버를 예고한다. 특히 곡과 함께 곡이 탄생하게 된 배경을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박정민 기자(pjm831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금, 이 순간', 윤종신·백지영·김민석 출연…30일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