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노정의가 2024 썸머룩으로 부러질듯한 각선미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가 노정의와 함께한 24SS 썸머룩 화보를 공개했다.
'Uptown Gril(업타운 걸)'을 테마로 한 화보에서 노정의는 도시에서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카리스마 있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트렌디한 오버핏 티셔츠와 볼캡, 썸머 슈즈를 함께 매치하거나 데님과 크롭티로 힙한 무드를 살려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완성했다.
![노정의 [사진=MLB ]](https://image.inews24.com/v1/e130efc79aea7e.jpg)
![노정의 [사진=MLB ]](https://image.inews24.com/v1/bdea4e4a7ae506.jpg)
화보 속 노정의가 착용한 스트릿 레터링 반팔 티셔츠는 친환경 스트레치 원사를 사용해 활동하기 편하며, 적당하게 넉넉한 오버핏 사이즈로 자연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함께 매치한 레인부츠는 전체 EVA로 매우 가볍고 볼륨감 있는 아웃솔이 특징이다. 미드 기장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며, 썸머 루즈 니삭스를 같이 착용하면 포인트를 살리기에 좋다.
이 외에 빅볼청키 마스크를 리뉴얼한 메리제인은 트렌디한 청키 쉐입에 페미닌 무드를 가미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준다.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벨크로 타입으로 신고 벗기 쉬워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은 스니커즈다.
![노정의 [사진=MLB ]](https://image.inews24.com/v1/8d3b2899b2915d.jpg)
![노정의 [사진=MLB ]](https://image.inews24.com/v1/9593fa4d574c1b.jpg)
또한 유연한 쉐입의 나일론 카고백은 스트랩을 자유롭게 조절해 숄더백과 토트백 투웨이 연출이 가능하다. 포켓이 사이드에 달려 있어 에어팟이나 립스틱 등 작은 소품을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