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진스 혜인, 발등 미세골절로 활동 불참 "안정·휴식 집중"(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뉴진스 혜인이 컴백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는 "혜인은 음악방송/퍼포먼스를 포함한 더블 싱글 ‘How Sweet’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안정과 휴식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뉴진스 혜인이 1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4 가을/겨울(F/W) 서울패션위크 박소영 디자이너의 '줄라이칼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뉴진스 혜인이 1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24 가을/겨울(F/W) 서울패션위크 박소영 디자이너의 '줄라이칼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혜인은 지난 4월 연습 도중 발등 미세골절 부상을 입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 왔다. 하지만 의료진으로부터 움직임을 최소화 하라는 소견을 받고 신곡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쪽으로 가닥 잡았다.

뉴진스 측은 "혜인의 컨디션 및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음악방송/퍼포먼스 외의 스케줄에 대해서는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며 "혜인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어도어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어도어입니다.

뉴진스(NewJeans)에게 항상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멤버 혜인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혜인은 지난 4월 연습 도중 발등에 통증이 생겨 병원에 내원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하였고,

미세골절이 발견되었습니다.

이후 치료와 회복에 전념해왔으나 의료진으로부터 아직은 발등에 무리가 될 수 있는 움직임은 최소화 하라는 의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혜인은 음악방송/퍼포먼스를 포함한 더블 싱글 ‘How Sweet’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안정과 휴식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혜인의 컨디션 및 의료진 소견에 따라 음악방송/퍼포먼스 외의 스케줄에 대해서는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혜인이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콘텐츠는 커뮤니티 멤버에게만 공개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진스 혜인, 발등 미세골절로 활동 불참 "안정·휴식 집중"(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