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수빈, '눈물의 여왕' 이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OST 참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싱어게인3' 소수빈이 '히어로는 아닙니다'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소수빈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의 첫 번째 OST '너와 걷는 계절'이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사진=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사진=JTBC]

'너와 걷는 계절'은 두 주인공의 알 수 없고 불안한 관계를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음악감독 정재형이 곡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소수빈 특유의 감미롭고 쓸쓸한 보컬이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한다.

소수빈은 포근하고 섬세한 감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로 2016년 'oh-i'를 발매하며 데뷔한 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앨범 발매 외에도 '사랑의 불시착' '눈물의 여왕' 등 화제의 드라마 OST에 참여했으며 올해 초 인기리에 종영한 '싱어게인3'에 출연하며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소수빈은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탄탄한 보컬로 '너와 걷는 계절'의 감성을 극대화하며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장기용, 천우희의 연기 케미와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로 첫 방송 이후 호평을 이어가고 있으며,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수빈, '눈물의 여왕' 이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OST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