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어스, 6월 24일 컴백…청량한 여름 감성 품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청량으로 무장해 6월 컴백한다.

23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투어스(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가 오는 6월 24일 컴백한다"고 알렸다.

투어스‘Our Memories : Now’영상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투어스‘Our Memories : Now’영상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TWS는 이날 공식 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Our Memories : Now’라는 제목의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 했다.

영상은 텅 빈 교실과 매미 울음 소리만 가득한 농구 코트를 보여주며 시작된다. 이어 아날로그 카세트 플레이어에서 경쾌한 음악이 재생되고, 구름 사이로 유성이 떨어진다.

이내 TWS 멤버들이 하나 둘 등장해 싱그럽고 청량한 여름 풍경과 교차된다. 비를 맞으며 하늘을 올려다보거나 교정을 거니는 모습, 수박을 크게 한 입 베어무는 소년의 얼굴이 해맑다. 순수문학 작품 속 한 장면 같은 영상과 배경음악에 빠져들 때 즈음, TWS는 바닷가를 향해 내달린다. 그리고 화면에는 '24.06.24'라는 숫자가 떠올라 이들 새 앨범 발매일을 암시했다.

TWS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내놓은 보이그룹으로, 지난 1월 데뷔하자마자 신드롬급 돌풍을 일으켰다. 데뷔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찍은 뒤 4개월이 지난 현재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고, 실물 음반은 써클차트 기준 50만 장 넘게 팔렸다.

소년 시절의 아름다운 감성을 자극하는 노랫말과 청량한 선율로 대표되는 TWS의 독자 장르 보이후드(Boyhood) 팝이 폭넓은 연령대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TWS의 'Our Memories : Now' 영상은 오는 24~30일 전국 CGV에서 모든 영화 상영 전 볼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어스, 6월 24일 컴백…청량한 여름 감성 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