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로스오버테너 박완, 2025년 신곡 'On My Own' 발매


[조이뉴스24 유지혜 기자] 크로스오버테너, 뮤지컬배우 박완이 2025년 새로운 노래를 발매했다.

이번 신곡의 제목은 'On My Own'우리들의 일상에 희망과 소망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박완이 스튜디오에서 'On My Own'노래를 녹음하고 있다. [사진=헉스뮤직]

특히 이번 곡은 가수 해바라기 이주호씨의 아들인 프로듀서이자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상 프로듀서가 작곡,작사,편곡까지 모두 참여해 팝페라,크로스오버 노래를 처음으로 진행한 신곡 싱글앨범이다.

크로스오버테너 박완과 프로듀서 이상이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헉스뮤직]

이상 프로듀서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크로스오버테너 박완씨의 음성과 제가 작곡한 On My Own 대중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드릴 수 있는 깊은 울림이 되어주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라고 했다.

작업실에서 프로듀서 이상이 음악 편곡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헉스뮤직]

이어 박완은 "이상 프로듀서의 대중적이고 깊은 음악적 세계와 저의 음성이 하나가 되어 대한민국과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세지가 되어주길 바랩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추후, 크로스오버테너, 뮤지컬배우 박완은 프로듀서 이상과 또다른 희망에 메세지가 담긴 음원을 준비하고 있고 다가오는 5월 '가을동화' OST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마이클 호페'와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on my own' 앨범 홍보 포스터 [사진=헉스뮤직]
/수원=유지혜 기자(yoojihy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로스오버테너 박완, 2025년 신곡 'On My Own'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