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가수 김수철이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 밴드 YB 새 EP 앨범 'Odyssey' 쇼케이스에 깜짝 손님으로 참석해 윤도현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은 YB의 새 EP 앨범 'Odyssey'는 모던메탈 장르로 험난한 경험을 통해 성장하며 자아를 찾아 나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Rebellion'를 포함해 타이틀곡 'Orchid'과 수록곡 'Voyeurist', 'StormBorn', 'End And End', 'Daydream'까지 총 6트랙이 담긴다.
가수 김수철이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 밴드 YB 새 EP 앨범 'Odyssey' 쇼케이스에 깜짝 손님으로 참석해 윤도현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가수 김수철이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 밴드 YB 새 EP 앨범 'Odyssey' 쇼케이스에 깜짝 손님으로 참석해 윤도현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가수 김수철이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 밴드 YB 새 EP 앨범 'Odyssey' 쇼케이스에 깜짝 손님으로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가수 김수철이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열린 밴드 YB 새 EP 앨범 'Odyssey' 쇼케이스에 깜짝 손님으로 참석해 축하의 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