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그룹 라이즈가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라이즈(RIIZE) 첫 정규 'ODYSSEY(오디세이)'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타이틀곡 'Fly Up'은 1950년대 로큰롤(Rock and Roll)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댄스 곡으로, 에너제틱한 리듬과 규모감 있는 콰이어가 조화를 이루며, 가사에는 멤버들이 음악과 춤을 매개체로 보다 넓은 세상 속 여러 사람들과 편견이나 경계 없이 가까워지고 함께 즐기는 모습을 그렸다.
그룹 라이즈가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라이즈(RIIZE) 첫 정규 'ODYSSEY(오디세이)'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그룹 라이즈 앤톤-소희-원빈이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라이즈(RIIZE) 첫 정규 'ODYSSEY(오디세이)'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그룹 라이즈 은석-쇼타로-성찬이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라이즈(RIIZE) 첫 정규 'ODYSSEY(오디세이)'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그룹 라이즈가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라이즈(RIIZE) 첫 정규 'ODYSSEY(오디세이)'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