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안시하가 지난달 29일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3일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게 회복 중이며,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환경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동안 따듯한 응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배우 안시하와 새생명을 축복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안시하가 아들을 출산했다. [사진=안시하 SNS]](https://image.inews24.com/v1/d5516ab3c7b641.jpg)
안시하 역시 개인 SNS를 통해 출산 소감을 직접 전했습니다.
그는 "8월 29일 저녁 6시 45분에 3.31kg으로 자연 분만을 했다. 유도분만으로 시작해서 대략 22시간 꼬박 진통 하고 중간에 선생님이 수술을 권해야 할 정도로 난산이였는데 산모 의지가 강해서 다행이 끝까지 자연분만을 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이제부터 초보 엄마의 길이 되어 힘들겠지만 행복을 안겨 준 울 아가에게 감사함을 느끼며 예쁘게 잘 키우겠다, 다들 걱정해주시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안시하는 지난해 12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공개했습니다. 결혼식은 2026년 계획 중입니다.
가수 소향이 이혼했습니다.
소향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소향은 상대방과 충분한 대화와 상호 존중을 바탕으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안시하가 아들을 출산했다. [사진=안시하 SNS]](https://image.inews24.com/v1/1140cbe84287d3.jpg)
소향 측은 "이혼 과정에서 어느 한쪽의 귀책사유가 아닌 서로 간의 합의에 따른 것"이라며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보도 및 댓글 등은 자제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소향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2년여 전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1998년 결혼 후 약 25년 만입니다.
배우 고소영이 28년 만에 KBS에 돌아옵니다.
고소영은 8일 KBS 유튜브 엔터 채널에 첫 공개되는 '고소영의 펍스토랑'에 지배인 겸 MC로 나섭니다. '펍스토랑'은 고소영이 평소 팬이었던 아이돌, 배우 등 손님들을 초대, 애정이 담긴 요리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고 평소 팬으로서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나누는 팬심 대변 토크 프로그램입니다. '펍스토랑'은 6주년을 앞둔 '편스토랑' 제작진이 런칭하는 첫 번째 스핀오프 콘텐츠입니다.
![배우 안시하가 아들을 출산했다. [사진=안시하 SNS]](https://image.inews24.com/v1/4859a9bbbd7c51.jpg)
고소영이 KBS에 MC로 복귀하는 것은 28년 만입니다. 고소영은 과거 1997년 '슈퍼선데이' MC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펍스토랑'에서 고소영은 소문난 요리 실력으로 손님들에게 맞춤 요리를 대접합니다. 평소 '편스토랑'의 찐팬이었다는 고소영은 '편스토랑'에서 이미 검증된 히트 레시피들을 고소영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손님들의 취향과 입맛에 맞춘 심쿵 요리들을 대접할 예정입니다.
요리 실력 뿐 아니라, 고소영의 의외의 면모도 빛을 발할 예정입니다. "저는 딸이 있어서, 딸과 함께 덕질하는 엄마예요"라며 딸과 덕메이트임을 수줍게 밝힌 고소영은 평소 K-POP 아이돌, K-드라마의 배우들을 폭넓게 파고 있는 '덕후'의 면모를 솔직하게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그런 고소영이 평소 팬심으로 응원했던 손님들을 초대한 '펍스토랑'에서는 고소영의 찐팬심 토크들이 봇물처럼 터져 초대된 손님들과 고소영 사이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소영 인생 처음으로 아이돌 손님과 함께 챌린지에도 도전해 큰 웃음을 줄 예정입니다.
첫 녹화를 마친 제작진은 "고소영의 '엄마 팬의 마음'이 느껴지는 현장이었다. 엄마의 마음으로 아이돌 손님들에게 밥을 해먹이고,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며 생각지도 못한 토크들이 담겼다"며 "고소영과 핫한 아이돌 스타들, 배우들의 만남을 기대해도 좋다"고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펍스토랑'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KBS 엔터 채널에, 같은 날 밤 11시 35분에는 KBS2에서 방송됩니다.
배우 김승우 측이 '한끼합쇼' 촬영 중단을 요청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지난달 방송한 JTBC '한끼합쇼' 이진욱-정채연 편은 미션 실패로 마무리됐습니다. 하지만 실상 촬영이 진행된 집이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바로 김남주-김승우의 집이었는데요. 녹화 당시 탁재훈, 김희선, 이진욱, 정채연, 이연복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김승우의 집 방문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촬영이 일부 진행되던 중 김승우 요청에 의해 촬영은 중단됐고, 방송은 송출되지 않았습니다.
![배우 안시하가 아들을 출산했다. [사진=안시하 SNS]](https://image.inews24.com/v1/34d3ae67b969d1.jpg)
이에 대해 3일 김승우 소속사 더퀸 AMC 측은 조이뉴스24에 "김승우 씨가 혼자 집에 있는 중에 '한끼합쇼' 팀이 현관벨을 눌렀고, 반가운 마음에 촬영팀을 집에 들였다. 30여분 가량 촬영을 진행했다"면서 "김승우가 당시 음주 상태였고, 이를 뒤늦게 알게 된 매니저가 전화통화로 '음주량을 떠나 전국구 방송에서 음주 방송은 아닌것 같다'고 이야기한 것으로 안다"고 김승우 측이 촬영 중단을 요청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촬영 당시 김승우가 제작진에 정중하게 양해를 구했고, 잘 마무리된 것으로 안다. 이후 매니지먼트가 제작진으로부터 따로 연락받은 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한끼합쇼'는 셰프들이 평범한 가정 속 음식 창고를 탈탈 털어 '선물 같은 한끼'를 함께하는 프로그램. 지난 달 26일 종영했으며, 현재 시즌2를 준비 중입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