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래형 융합교육 선도한다…한국열린사이버대 새 교수진 출범


[조이뉴스24 양찬희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지난 9일 본교 9층 대강당에서 ‘신규 특임·연구교수 직무교육, 임명식’을 개최했다.

자연숲치유산업학과 최은미 교수가 특임교수 임명식 사회를 보고 있다. [사진=양찬희 기자.]

행사에는 기노일 부총장이 축사를 통해 “새로운 교수진의 합류가 대학 혁신의 동력이 될 것”이라며 강한 기대감을 표명했고, 이어 김지인 기획부총장과 순덕기 혁신교육사업단장이 대학의 중장기 전략과 교육 혁신 비전을 설명했다.

또 윤나영 특임교수협의회 회장은 환영사에서 “함께하는 협력과 연구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를 한 단계 더 도약하게 만들 것”이라며 교수진 간 소통과 연대를 강조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로는 신규 임용된 교수들의 자기소개와 함께 대학이 지향하는 비전선언이 발표되며, 대학과 교수진이 ‘미래형 융합교육 선도대학’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했다.

이번 임명식은 단순한 인사 행사를 넘어, 교육 혁신과 연구 중심 대학으로의 도약을 선포하는 선언의 장이 되었다는 평가다.

지난 9일 대강당에서 2025년 신임 특임교수 역량강화 교육 및 임명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찬희 기자.]
/수원=양찬희 기자(cx53503@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형 융합교육 선도한다…한국열린사이버대 새 교수진 출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