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용대, 윤채경과 열애설 직접 언급할까⋯'스파이크 워' 제작발표회 참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이용대가 윤채경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공식석상에 나선다.

MBN 스포츠 예능 '스파이크 워' 측은 20일 이용대가 오는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고 알렸다.

에이프릴 윤채경, 이용대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조이뉴스24 DB]
에이프릴 윤채경, 이용대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번 제작발표회는 제작진과 출연진의 스케줄 문제로 온라인 녹화로 진행된다. 참석자는 이유정 총괄 프로듀서, 김세진(단장), 신진식 김요한(감독), 이수근 붐(주장), 성훈, 윤성빈, 이용대, 안성훈, 카엘이다.

이용대는 지난 19일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용대는 2017년 배우 변수미와 6년 열애 끝에 결혼했지만, 2018년 이혼했다. 그는 현재 딸을 양육 중이다.

그 가운데 윤채경과 8살 나이 차를 뛰어넘고 연인으로 발전해 1년 째 교제중이라고 알려진 것. 이에 대해 윤채경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선을 그어 사실상 인정이 아니냐는 반응을 얻고 있다.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은 이용대가 공식석상에서 이를 언급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파이크 워'는 18X9m 코트에서 펼쳐지는 스타들의 배구 전쟁을 담은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월 30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용대, 윤채경과 열애설 직접 언급할까⋯'스파이크 워' 제작발표회 참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