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화사한 시즌 그리팅으로 다가오는 새해의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6 시즌 그리팅 '아틀리에 아이브(ATELIER IVE)' 출시 소식과 함께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브 2026 시즌 그리팅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ea2967c64f3ade.jpg)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아이브의 작업실로 보이는 곳에서 뜨개질을 하고 리본을 묶는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쿠션을 끌어안거나 다 같이 모여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는 등 아이브의 화사한 비주얼과 함께 포근한 무드를 전해 다가오는 겨울과 새해에 대한 설렘을 더했다.
![아이브 2026 시즌 그리팅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057ca1a9c8b6f1.jpg)
시즌 그리팅의 구성도 다채롭다. 데스크 캘린더와 다이어리 등의 실용성 있는 아이템부터 아이브의 케미가 드러나는 접지 포스터와 더욱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만날 수 있는 미니 브로슈어, 아이덴티티를 담은 키링까지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의 취향을 저격하는 구성이 돋보인다. 아이브의 2026 시즌 그리팅은 지난 19일부터 예약 판매중이다.
한편, 서울 공연을 통해 두 번째 월드 투어의 서막을 알린 아이브는 아시아, 유럽, 미국, 오세아니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그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