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베리베리 동헌, 강민이 '재친구', '덕밥집'에 잇따라 출격한다.
27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베리베리 동헌과 강민은 최근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와 '덕밥집' 촬영을 마쳤다.
![베리베리 동헌, 강민 이미지 갈무리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3f209aa178daf0.jpg)
'재친구'는 김재중이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로, 가요계 선배 김재중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포맷의 방송이다. god, 에픽하이, 스트레이 키즈, 이준영, 지코, 육성재, 장근석 등 배우 가수 전 분야 연예인들이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덕밥집'은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진행하는 신생 유튜브 콘텐츠로, NCT DREAM과 피프티피프티가 최근 출연해 가요계 선후배로 가볍고 편한 대담을 나눈 바 있다.
베리베리 동헌 강민은 12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재친구', '덕밥집' 촬영을 마쳤다. Mnet '보이즈2플래닛'을 통해 솔직하고 꾸밈 없는 실력파 매력을 뽐냈던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유튜브 시청자들을 마주하게 될 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베리베리는 12월 1일 네 번째 싱글 'Lost and Found'를 발표하며 2년 7개월 만 신보로 컴백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