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5 MAMA] '케이팝 데몬 헌터스', 뮤직 비저너리 수상 "혼문의 힘 느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2025 마마 어워즈' 뮤직 비저너리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28일 오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 시상식이 열렸다.

'마마 어워즈'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Mnet]
'마마 어워즈'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Mnet]

이날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의 흐름을 읽고 방향을 제시한 아이콘에게 주어지는 '뮤직 비저너리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매기 강 감독은 단상에 올라 "이번 사고로 영향을 받은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애도의 말씀을 전한다. 그리고 지금 현장에서 애써주는 구급대원 여러분들께 감사 말씀 드린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매기 강 감독은 "소니픽쳐스, 넷플릭스 대신해서 이 영화 도와주신 분들을 대신해 상을 받는다. 이 영화가 전세계 많은 분들의 마음을 열었다는 것에 많이 놀랐다. 여러분들과 이 자리에 함께 한 것은 정말 큰 기쁨이다. 케이팝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라 생각해 달라. 여러분들과 이 자리에 함께 하면서 이 혼문의 강한 힘을 느끼는 것 같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한편 마마 어워즈는 CJ ENM이 주관하는 K팝 대표 시상식이다. 올해는 2018년 이후 7년 만에 홍콩을 찾았다. 지난 26일 현지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인해 개최 여부가 불투명 했으나, 논의 끝에 레드카펫 행사는 취소하고 본 시상식은 예정대로 진행됐다.

'MAMA' 측은 "'2025 마마 어워즈'는 음악이 지닌 치유와 연대의 힘을 믿으며, 화려한 연출보다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무대 구성과 진행에 신중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CJ 그룹은 홍콩 정부가 설립한 '타이포 웡 푹 코트 지원 기금'에 2천만 홍콩달러(한화 약 38억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28일과 29일 이틀간 열린 '마마 어워즈'는 알파드라이브원, 베이비몬스터, 엔하이픈, 하츠투하츠, 투어스(TWS), 스트레이키즈, 제로베이스원, 지드래곤, 에스파, 아이들 등 인기 K팝 스타가 대거 출연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5 MAMA] '케이팝 데몬 헌터스', 뮤직 비저너리 수상 "혼문의 힘 느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