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5 MAMA] 스트레이키즈, '마마' 첫 대상 "음악 나눌 수 있어 행복" 눈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5 마마 어워즈' 스트레이 키즈가 대상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2025 MAMA AWARDS'(2025 마마 어워즈) 시상식이 열렸다.

'마마 어워즈'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Mnet]
'마마 어워즈'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Mnet]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마마 어워즈' 대상 중 하나인 '앨범 오브 더 이어'를 수상했다. 스트레이 키즈가 '마마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스트레이 키즈 리더 방찬은 "연습생 때부터 TV로 지켜봤던, 꼭 서보고 싶었던 '마마' 시상식에서 대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돼 아직 믿을 수 없다"며 "우리 멤버들에게 고생했다고 말하고 싶다. 많은 일들을 겪으며 서로 위로하고 이해하며 우리가 사랑하는 음악과 무대를 전세계 많은 분들께 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갖게 된다"고 울먹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발표한 정규 앨범 '카르마'로 '빌보드 200' 7연속 1위라는 전무후무 대기록을 쓰며 글로벌 대세로 발돋움 했다. 지난 10월까지 진행한 월드 투어 '도미네이트'는 전세계 200만 관중을 모객하며 큰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마마 어워즈는 CJ ENM이 주관하는 K팝 대표 시상식이다. 올해는 2018년 이후 7년 만에 홍콩을 찾았다. 지난 26일 현지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인해 개최 여부가 불투명 했으나, 논의 끝에 레드카펫 행사는 취소하고 본 시상식은 예정대로 진행됐다.

'MAMA' 측은 "'2025 마마 어워즈'는 음악이 지닌 치유와 연대의 힘을 믿으며, 화려한 연출보다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무대 구성과 진행에 신중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CJ 그룹은 홍콩 정부가 설립한 '타이포 웡 푹 코트 지원 기금'에 2천만 홍콩달러(한화 약 38억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28일과 29일 이틀간 열린 '마마 어워즈'는 알파드라이브원, 베이비몬스터, 엔하이픈, 하츠투하츠, 투어스(TWS), 스트레이키즈, 제로베이스원, 지드래곤, 에스파, 아이들 등 인기 K팝 스타가 대거 출연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5 MAMA] 스트레이키즈, '마마' 첫 대상 "음악 나눌 수 있어 행복"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