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틴탑 창조, 열애 고백 "긍정적으로 변화 시켜준 고마운 사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틴탑 창조(최종현)가 열애를 고백했다.

창조는 5일 자신의 SNS에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거고, 반대로 몰랐다가 놀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연애 중이다"라는 글을 게재하고 열애 소식을 알렸다.

틴탑 창조가 열애를 고백했다. [사진=창조 인스타그램]
틴탑 창조가 열애를 고백했다. [사진=창조 인스타그램]

창조는 "좋은 일이든 조심스러운 이야기든, 내 인생에 의미 있는 변화가 생기면 늘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 이 이야기를 가볍게 흘러가듯 전하고 싶지 않았고, 내 마음과 상황이 조금 더 정리된 뒤에 차분하게 전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데뷔 후 16년의 시간을 언급한 그는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한 순간들도 많았다. 그런 내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주고 응원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라고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창조는 자신의 선택에 대한 진심을 전하며 "이 말들이 제가 해오던 일이나 무대에 서는 마음을 바꾸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개인적으로도, 일적으로도 마음이 많이 안정되면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무대와 음악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상태가 되어 가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내 선택들이 실망스럽거나 이해되지 않으실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내 진심이 여러분께 닿고, 진심이 통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거라고 생각한다. 그 노력, 끊임없이 할 생각이다. 응원의 말을 전해 주신 분들, 우려 섞인 걱정을 보내 주신 분들의 마음 모두 소중히 받아들이고, 여러분께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틴탑 창조는 2010년 그룹 틴탑의 멤버로 데뷔해 '박수' '긴 생머리 그녀' '미치겠어' '투유'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 받았다. 지난해 5월 전역 후 데뷔 첫 솔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료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 12월 31일 틴탑 콘서트를 성료했으며, 오는 3월 7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또 한 번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틴탑 창조, 열애 고백 "긍정적으로 변화 시켜준 고마운 사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