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김민수의 논란성 발언을 삭제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피식대학'은 11일 유튜브 채널에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 권성준 셰프와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피식대학 (이용주 김민수 정재형) 프로필. [사진=메타코미디]](https://image.inews24.com/v1/b36d2c7796cccd.jpg)
해당 영상에서 김민수는 '흑백요리사2' 아기맹수로 출연한 김시현 셰프를 언급했다. 김민수는 권성준 셰프에게 "아기맹수 전화번호 모르냐"고 물었고, 권성준 셰프는 당황하며 "그 사람은 2000년생이다"라고 답을 피했다.
그러자 김민수는 "아기맹수 안녕. 난 어른 맹수다. 널 좋아한다. 우리 데이트 하자.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하고 싶다"고 영어로 말했다.
이 장면을 두고 일각에서는 자리에 있지도 않은 셰프를 데이트 상대로만 언급하는 김민수의 태도 및 발언이 무례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그러자 '피식대학' 측은 13일 영상 하단 댓글을 통해 "본 콘텐츠에 출연하지 않은 셰프님 관련 언급으로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라며 "곧바로 해당 구간 삭제 조치를 진행하려 했으나, 현재 시스템 상 이유로 처리가 지연되고 있다. 최대한 빠르게 조치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