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문원, 5월 결혼⋯"함께 지내며 더 돈독, 인생 2막 시작" 자필편지
![문원과 신지가 5월 결혼한다. [사진=신지 SNS]](https://image.inews24.com/v1/4a7cb01648bc0f.jpg)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코요태의 신지와 가수 문원이 5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신지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27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 발표를 정식으로 하려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함께 지내며 더 돈독해지고 믿음이 쌓이고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는 것에 감사하게 되고, 서로 의지할 수 있게 됐으며 저희는 더욱 단단해졌다"며 "제 인생 2막의 시작, 문원 씨와 저는 5월에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고 예비 남편 문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신지는 "많은 분들의 애정 어린 염려와 걱정들 모두 잘 알고 있다"면서 "잊지 않고 변함없이 한결같은 모습으로 발맞춰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보겠다'는 신지는 '앞으로 가수 신지로서 활동도 더 열심히 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신지는 7세 연하의 후배 가수 문원과 지낞해 6월부터 결혼을 전제로 공개 열애를 해왔습니다. 두 사람은 신지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에 문원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이후 문원은 전처와 이혼했다고 고백했고, 사생활 폭로 등이 이어지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에 문원은 자신을 둘러싼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히며 허위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을 해왔습니다.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대형 로펌 선임⋯소속사 "확인 불가"
![문원과 신지가 5월 결혼한다. [사진=신지 SNS]](https://image.inews24.com/v1/89adb5c9944bec.jpg)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200억 원 대 탈세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대형 로펌을 선임하고 맞대응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6일 스포티비뉴스는 차은우가 대형 로펌 세종을 법률대리인으로 선임해 국세청의 과세 처분에 관한 법적 절차를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세종은 그룹 뉴진스의 전속계약 해지 소송을 법률 대리했던 곳으로, 국내 5대 로펌 중 한 곳으로 꼽힙니다.
차은우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차은우의 대형 로폄 선임 여부와 관련 "확인 불가"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현재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 중인 차은우는 이달 초 정기 휴가를 나왔다가 최근 부대로 복귀했습니다. 차은우의 휴가 시점은 국세청으로부터 200억 원이 넘는 세금 추징을 통보받은 이후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차은우는 국세청으로부터 200억원 넘는 소득세 추징을 통보받으며 탈세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차은우는 어머니가 세운 법인과 매니지먼트 용역계약을 맺고 소득세율보다 낮은 법인세율을 적용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이번 사안은 차은우의 모친이 설립한 법인이 실질 과세 대상에 해당되는지가 주요 쟁점인 사안으로, 현재 최종적으로 확정 및 고지된 사안이 아니며 법 해석 및 적용과 관련된 쟁점에 대해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적극 소명할 예정"이라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알' 주사이모 남편 "진짜는 따로 있다" 주장⋯법적대응 시사
![문원과 신지가 5월 결혼한다. [사진=신지 SNS]](https://image.inews24.com/v1/dbff95841381ae.jpg)
'그것이 알고싶다' 주사이모 A씨의 남편이 "키와 박나래가 의사인 줄 알았다는 것은 거짓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주사이모 스캔들-그들은 어떻게 주사기를 쥐었나' 편으로, 주사이모 논란을 다뤘습니다.
방송에는 '꽈추형'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가 출연해 "박나래로부터 '아는 의사 언니'라고 주사이모를 소개받았다. 강남 유명 성형외과 대표라고 자신을 소개하더라"라면서 "(박나래는) 나에게 좋은 동생이니까, 그 친구가 나를 (의사라고) 속이면서 소개해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박나래 역시 A씨를 의사로 알았을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A씨의 남편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A씨 남편은 "기범(샤이니 키)이든 박나래도 의사인 줄 알았다고 하는데 거짓말이다. 우리 집이 제가 어렸을 때부터 정치를 해서 엔터 사장님들과 친했다. 그래서 알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A씨 남편은 "아내가 왼손잡이인데 왼손이 강직돼 주사를 놓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라며 "아내는 주사이모가 아니다. 진짜 주사이모는 따로 있다"고 했습니다.
이어 "내몽골 바오강의원 한국 성형센터장이었고, 내몽골 제3의과대학에서 3, 4년가량 공부했다. 한국성형센터장이자 특진교수로 활동했다"고 재차 의사면허가 있었다고 강조했습니다.
다만 한국에서 의료 행위를 한 적이 없고, 이 씨가 처방받은 약을 박나래에게 먹어보라고 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박나래에게 링거를 놓은 것은 단 1회였다고 말한 그는 "우리 집에 나래하고 매니저가 딱 한 번 왔다. 시상식 전에 살 조금 빼달라고 왔다. 일회성 호의였다. 돈을 받은 것도 아니고 경제적 이득을 취한 게 없기 때문에 배신감이 더 크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후 A씨 남편은 제작진에 "의료법 위반, 약사법 위반에 대해서는 달게 벌을 받겠다. 하지만 의사 사칭에 대해서는 무혐의를 받고 싶다"고 바뀐 입장을 전했습니다.
방송 이후 A씨는 자신의 SNS에 "악마의 편집, 제보자 신원도 제대로 확인 안 하고 '일반의'를 '피부과 전문의'로 소개하거나 제보자를 제 지인이라며 허위 제보를 가십거리에 이용했다"고 주장하며 법적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이정하, 오늘(26일) 해병대 입대⋯'무빙2' 봉석이 교체

배우 이정하가 오늘(26일) 해병대에 입대했습니다.
이정하는 26일 해병대 교육훈련단에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이정하는 해병대에 지원했습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입대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소속사는 "이정하에게 보내주시는 변함없는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성실한 복무를 마치고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
이정하는 2017년 웹드라마 '심쿵주의'로 데뷔해 '런 온' '알고있지만' '무빙' 'UDT:우리 동네 특공대'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군복무로 인해 '무빙2'에는 불참합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