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창희, 비연예인 연인과 22일 결혼⋯"둘이서 하나의 길 걷기로 약속"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송인 남창희가 비연예인 연인과 2월 22일 웨딩마치를 울린다.

남창희는 2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서 결혼 소식을 알렸다.

방송인 남창희가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2021 KBS 연예대상'에서 수상을 한 후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인 남창희가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2021 KBS 연예대상'에서 수상을 한 후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KBS]

남창희는 "제가 그동안 여러분의 조용한 관심 속에 만나던 그 분과 결실을 맺게 됐다"라며 "둘이서 하나의 길을 걷기로 약속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미라클(청취자 애칭)을 만나 성장을 했다.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이 돼 더 넉넉한 사람으로 성장해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남창희는 2024년 7월 비연예인 연인과 열애 소식을 전했으며, 2년 7개월 만에 결혼 결실을 맺게 됐다.

남창희는 2000년 SBS '기쁜 우리 토요일'로 데뷔해 '세 얼간이', '코미디 빅리그', '주간 아이돌'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에 출연했다. '별에서 온 그대', '눈물의 여왕' 등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창희, 비연예인 연인과 22일 결혼⋯"둘이서 하나의 길 걷기로 약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