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과후 태리쌤' 김태리, 연극 수업 끝나고 홀로 눈물 흘렸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태리가 연극 수업이 끝난 후 눈물을 쏟았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방과후 태리쌤' 측이 김태리의 우당탕탕 연극 수업 현장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방과 후 태리쌤' 티저 [사진=tvN]
'방과 후 태리쌤' 티저 [사진=tvN]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다룬 리얼리티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정년이', '미스터 션샤인' 등 흥행 불패 신화를 기록해온 배우 김태리의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김태리는 결연한 얼굴로 "화이팅"을 외치며 연극 수업을 진행할 초등학교에 들어선다. 천진난만한 아이들과 함께 할 나날을 기대하며 학교로 들어서는 김태리의 입가에는 설렘과 긴장의 미소가 서려 있다.

그러나 평화로운 분위기도 잠시,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되자 예상치 못한 아이들의 행동은 김태리를 당혹스럽게 한다. 갑작스레 울음을 터트리는 아이들을 향해 "왜 울어, 왜 울어!"라며 놀라는 한편, 한순간도 가만히 안 있는 아이들의 에너지에 진땀을 빼는 것.

급기야 아이들을 보낸 뒤 홀로 남아 눈물을 터트리는 모습도 포착돼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태리쌤'의 연극반 수업 시간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자아냈다.

tvN '방과후 태리쌤'은 오는 2월 22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과후 태리쌤' 김태리, 연극 수업 끝나고 홀로 눈물 흘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