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차정원과 7월 결혼? 아직 있어야 된다니까요"
![하정우-차정원이 연인 사이로 알려졌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https://image.inews24.com/v1/a7730e73d792da.jpg)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하정우가 연인 차정원과의 결혼설을 유쾌하게 맞받아쳤습니다.
6일 하정우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한 누리꾼이 "결혼 축하드립니다"라는 댓글을 달자, 하정우는 "아직 있어야 된다니까요"라고 재차 댓글을 달면서 결혼설을 부인했습니다.
한편 하정우는 지난 6일 결혼설이 보도로 홍역을 치렀습니다. 여기에 하정우의 열애 상대가 인플루언서 차정원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에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와 차정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교제 중인 것은 맞지만, 결혼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범수 측 "이윤진과 원만히 합의 이혼, 상호간 오해 해소"
![하정우-차정원이 연인 사이로 알려졌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https://image.inews24.com/v1/07a2ea05d8bda2.jpg)
배우 이범수가 이윤진과 원만히 합의 이혼했다 밝혔습니다.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범수는 이혼과 관련된 법적 절차를 원만한 합의를 통해 마무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이범수와 이윤진은 충분한 협의를 거쳐 상호 간의 오해를 해소하였으며, 앞으로는 자녀들의 부모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존중하고 응원하기로 합의했다"며 "이범수와 관련한 추측성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당사자 간의 합의는 원만하게 이루어졌음을 분명히 밝힌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향후 이범수 씨 및 이윤진 씨, 그리고 가족을 향한 억측, 비난 및 허위사실 유포는 중단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영케이, 박나래·키 하차 '놀토' 고정 멤버 합류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가 '놀토' 고정 멤버로 합류합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놀토) 측은 6일 조이뉴스24에 "영케이가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라며 "영케이 출연분은 오는 28일부터 방송된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놀토' 멤버였던 개그우먼 박나래와 샤이니 키,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주사 이모'라 불리는 A씨에게 불법 의료 시술을 받았다는 의혹에 휩싸였고, 논란 속에 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이에 영케이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이들의 빈 자리를 채울 예정입니다.
리듬파워 지구인, 형제상 비보 "마음의 병 앓는다면 도움 청하길"
![하정우-차정원이 연인 사이로 알려졌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https://image.inews24.com/v1/6aef10b0bd38f3.jpg)
힙합 그룹 리듬파워 멤버 지구인이 형제상 비보를 전했습니다.
지구인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은 저보다 일찍 천국으로 향했고 그 덕택에 제가 하는 모든일을 도와주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만큼 제가 하는 모든 바에 최선을 다하고 그 녀석 사랑에 버금가기 위해 노력하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내 인생에서 술을 없애려한다. 굳이 굳이 이 이야기를 하는 건 그냥 떠벌리고, 꼭 지키고 싶어서다. 내 동생의 이성을 앗아간 술, 다시는 내 인생에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러면서 지구인은 "마음의 병을 앓거나 혹은 느끼고 있는 모든 분들께 당부 드린다. 표현 하세요. 도움을 청하세요. 잠깐만 고개를 돌려도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그 사람들은 다 내 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지구인은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동생이 세상을 떠난 사실을 전했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