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휘성, 데뷔 후 뮤비서 첫 웃음


지난 4일 5집 음반 'Eternal Essence Of Music'을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휘성이 11일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사랑은 맛있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5일 경기도 용인의 세트장에서 촬영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휘성의 퍼포먼스와 3가지 에피소드를 함께 담아 화사하고 밝은 느낌으로 연출했다.

'사랑은 맛있다♡' 뮤직비디오는 비 'I Do', 세븐 '열정' 등을 연출한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휘성과 첫 호흡을 맞췄다. 조 감독은 "그 동안 휘성에게 감춰있던 밝은 면을 꺼내어 지금까지와는 달리 행복한 느낌을 강조해 촬영했다"고 말했다.

휘성은 뮤직비디오에서 생크림 가득한 케이크를 통째로 얼굴에 맞기도 하고, 특별 까메오로 출연한 아역스타 김향기와 함께 피아노를 치는 등 다정한 장면을 연출했다. 촬영장에서 휘성은 "지금까지 뮤직비디오에서 총을 쏘거나, 비를 맞으며 우는 장면만 해서 어두운 연기에 익숙하다. 처음으로 웃는 연기를 하는 것 같다"며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미리 공개된 러프컷에서 보여준 휘성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사랑은 맛있다♡' 뮤직비디오는 TV속 휘성의 모습을 본 사람들이 웃음을 찾아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한편 휘성의 5집 타이틀곡 '사랑은 맛있다♡'는 소리바다, 벅스, 싸이월드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휘성, 데뷔 후 뮤비서 첫 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